아기침대 엘라바M포지션 이동식 ­

아기침대 엘라바M포지션이처음 런칭되었을때부터왠지 로똥이꺼 같고..우리집이랑 어울릴꺼 같아..관심있게 지켜보고 있었는데후후후훗..엘라바M포지션 아기침대가 우리집에 입성했습니다!! 부채춤이라도 추고 싶은 이 심정을스티커로나마 전해본다 ㅋㅋㅋ 얼쑤!로똥이가 아무래도 복덩이인듯 ♥ > 쨔자잔! ㅋㅋ색상은 라이트그레이!어째 핀란드 감성이 느껴지시시나요? ㅋ엘라바는 핀란드의 양성평등과친자연적이고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 것을지향한다고 한다. > 왜 이름이 M포지션이냐,엄마­ 자궁속 태아자세를 유지해주어(M자 자세)아기에게 안락함을 주어 깊은 수면을 유도하기 때문인데 (이것으로 특허를 받음!!)이 …

아기침대 엘라바M포지션 이동식 ­ 더 보기 »

[대학원 컨설팅] 2021년 가을학기 미국 경영대학원 회계학/경영 ­

안녕하세요미국 유학 전문 솔로몬 에듀 입니다. COVID 19의 영향으로 많은 미국 대학원들이 금­년 가을학기에 GRE 점수 제출을 Waive하거나 Optional로 채택했었습니다. 그런 학교들의 수가 많이 줄었지만, 여전히 상위권 학교에서 2021년 가을학기 입시 전형에서 GRE를 Waive 해주고 있습니다.​학부 과정에서 높은 GPA, 5년 이상의 직장 경력을 가진 지원자들에게 GRE를 Waive 해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GRE/GMAT 없이 지원 가능한 …

[대학원 컨설팅] 2021년 가을학기 미국 경영대학원 회계학/경영 ­ 더 보기 »

신은경 근황 드라마 ­

> 1987년도 드라마를 통하여 처음 데뷔를 하여 현재까지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배우 신은경 근황 살펴보니 새로운 드라마 출연을 예고하여 만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그동안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면서 수 많은 역할을 소화해 온 신은경 나이 1973년 2월 15일 생으로 만47세 입니다.실제나이 비하여 동안인 편에 속하는데요.그녀는 과거 이미지 변신을 하기 위하여 양악을 하면서 많은 화제를 낳았습니다.양악사실을 …

신은경 근황 드라마 ­ 더 보기 »

동교동 파이프인 .

파이프 인테리어 행거 설치 작업 입니다.홍대에서 운영하시다가 동교동으로 이전 하셨네요.동교동 사이사이 골목길에 먹을것도 많고 예전과 많이 변했네요.매장이 반계단 정도 내려가야하는 곳이기 때문에 천고가 그리 높지 않아서최대한 높이를 높여서 시공해드렸습니다.오전시간에 후딱 설치 하고 왔네요..이날은 비가 올랑가 말랑가…하더니..물건 내려 놓으니깐 비가 오더군여…ㅋㅋ다시 차에 싣는 풍경이 있었네요.. > 사이즈 마춤으로 2단 행거로 2폭이며 우측 끝은 점검단자가 있어서..중간정도 높이에 …

동교동 파이프인 . 더 보기 »

[금융위원회] 코로나19 피해 중소기업·소상공인 대출 ..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 중소기업·소상공인을 위해전 금융권의 대출 만기 연장과 이자 상환 유예조치가 6개월 더 연장됩니다.2020.4.1~9.30 → 2020.4.1~2021.3.31​​☑ 지원대상코로나19로 인해 직·간접적 피해가 발생한 중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 원리금연체, 자본잠식, 폐업 등 부실이 없는 경우​☑ 적용대상2021년 3월 31일까지 상환기한이 도래하는 개인사업자를 포함한 중소기업대출 (보증부대출, 외화대출 등 포함)​☑ 지원내용상환방식(일시/분할)에 상관없이 신청일로부터 최소 6개월 이상 만기연장 및 이자상환 유예​거래하고 …

[금융위원회] 코로나19 피해 중소기업·소상공인 대출 .. 더 보기 »

수면유도제 과다복용 부작용 추천

​​수면유도제 과다복용 부작용 추천 술 효과 종류 처방 아론 약국이란?​​​​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수면에 관한 주제로 할 예정입니다.​그중에서도 아마 많은 사람들이 한번쯤은살면서 겪어본 불면증 질병의 약물에 대한 내용에 대해 살펴볼것입니다.​그 전에 불면증에 대해서 살펴본다면, 불면증이란 잠을 자려고 해도 각성 상태로 지내거나 매우 짧은 수면의 형태를 통칭합니다.​불면증의 원인으로는 여러 가지가 있다고 합니다.​현대 사회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스마트헨드폰이나 인터넷 …

수면유도제 과다복용 부작용 추천 더 보기 »

고졸 보육교사자격증, ­

​ > ​안녕하세요, 고졸 보육교사자격증과정을 진행했었던 김0원 이라고합니다. 저는 아이를 키우며 처음접하는 분야에 대한 공부를 하고싶다는 마음이 있었습니다. 하지만좀처럼 시간적인 여유가 안나서어떤걸 도전해보려고 해도 쉽지가않더라고요. 어쩌면 육아에 집중해야 하는 시기에 제가 욕심낸 것일 수도 있겠지만 꾸준하게 알아본결과, 학점은행제라는 교육제도를통해 온라인으로 공부하는게 가능하다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물론 수월하게 이어갈 수 있는건한정적이었고, 몇년 후의 저에게까지 도움될 수 …

고졸 보육교사자격증, ­ 더 보기 »

남자 리젠트펌 ..

안녕하세요 플랜에이치 홍대점 봄쌤 입니당~~장마가 끝나고 요며칠 파아랗고 깨끗한 하늘을 올려다보는 즐거움을 느끼고 있는데요​바이러스 재확산으로 마냥 상쾌하지만은 않네요 ㅠㅠ​주말이 전체적으로 조용했는데요,,,이와중에도 봄쌤 고객님들은 꾸준히 방문주셔서 바쁜 시간을 보냈어요~~진심 감사드립니당~~~~~~​오늘 소개드릴 남자머리스타일은 리젠트펌 스타일인데요 떠오르는 연예인이 있다면 제가 좋아하는 조정석씨네요 ㅎㅎㅎ​작년엔가? 미용실앞에서 잠깐이나마 조정석씨의 실물을 영접할수있는 기회도 있었어요 ㅋㅋㅋㅋ최근엔 슬기로운 의사생활 드라마 인기로 여전히 멋지셨고득녀 소식에 …

남자 리젠트펌 .. 더 보기 »

국가 신용등급 평가회사 3대 ..

​ > 국가 신용등급 평가회사 3대장 – 무디스, S&P, 피치​​ > 사하!(“사이다경제 하이”라는 뜻)​​안녕하세요 여러분대출받으러 은행에 가면 우리의 신용등급을 보고 대출 가능 금액을 알 수 있잖아요?요즘은 서비스가 좋아져서 그냥 앱에서도 나의 신용등급을 한눈에 바로 파악할 수 있고요​개인들의 신용등급은 바로 각 거래 은행이 평가하는데요그렇다면 국가나 기업의 신용등급은 누가 평가할까요?바로 글로벌 신용평가사들이 정하는데요​오늘은 국가 신용등급 평가회사인 무디스, …

국가 신용등급 평가회사 3대 .. 더 보기 »

먹고자장TV-[장] 장난감 총 화 ­

먹고자장TV-[장] 장난감 총 화약총 쌍권총 연발총 모형 완구 리뷰 > > > > > > > > > > >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오늘도 잘먹고 잘자요 ~☆